[별별TV]'고백부부' 한보름♥허정민, 선 뽀뽀 후 연인

판선영 기자 / 입력 : 2017.10.28 00:01 / 조회 : 23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고백부부' 방송화면 캡처


'고백부부' 한보름과 허정민이 연인이 됐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드라마 '고백부부'(극본 권혜주·연출 하병훈, 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에서 윤보름(한보름 분)과 안재우(허정민 분)이 사귀게 됐다.

윤보름은 안재우와 뽀뽀했다. 치어 리더 복장을 한 윤보람은 안재우와 안무 연습을 하던 중 넘어졌고 안재우를 덮치고 말았다. 아찔한 순간, 윤보름은 안재우에게 먼저 입을 맞췄다. 안재우는 손을 떨더니 벌떡 일어나 나가버렸다. 윤보름은 피식 웃었다.

하지만 안재우가 사귀자는 말을 하지 않자 윤보름은 마음이 불편했다. 친구들과 다 같이 모인 자리에서 짝사랑 이야기를 나누는 안재우와 안재우 친구들에게 "그건 첫사랑 아니고 짝사랑이다. 사귀지 않는 한"이라고 지적했다. 안재우의 표정은 굳었다.

윤보름은 계단에서 안재우에게 돌직구를 던졌다. 윤보름은 "한 발만 더 가면 끝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안재우는 "너는 자유분방해서 아무나와 뽀뽀할 수 있지만 나는 아니야. 내 첫사랑 유치원 때 아니고 진짜 첫사랑은 너야"라고 소리쳤다. 윤보름은 "그래서 나랑 뭐하고 싶은데"라고 퉁명스럽게 물었다. 안재우는 "짝사랑 말고 사귀고 싶다고"라고 고백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