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손여은·한승연, 추석인사 "즐겁고 풍성하게"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10.03 12: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백진희, 손여은, 한승연, 김태리 등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 배우들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3일 오전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소속 배우들의 정성이 깃든 추석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물오른 미모로 여신미를 장착한 백진희부터 SBS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의 주역 구세경으로 인생캐릭터를 구축하고 있는 손여은, JTBC '청춘시대2'에서 더욱 탄탄해진 연기력으로 ‘정예은’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는 한승연, 영화 '아가씨'를 통해 해성같이 등장 한 이후 '1987'(가제)' '리틀 포레스트'와 '미스터 션샤인'을 통해 드라마까지 진출, 앞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김태리 까지 활발한 활동일 이어가고 있는 배우들의 친필 싸인과 함께 애정 가득 다양한 추석 메시지로 훈훈함을 전했다.

제이와이드 컴퍼니 관계자는 "배우 최다니엘을 영입하며 더욱 탄탄한 배우라인이 형성되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게 되었다. 남은 한해 동안 제이와이드 컴퍼니에 소속된 배우들의 역량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서포트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긴 연휴 가족과 함께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