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티저 참여 이어 고소영 응원 "르씨엘 대박나길"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09.05 19:54 / 조회 : 8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배우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오는 10월 데뷔를 앞둔 르씨엘 지원사격에 나섰다.

고소영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분위기 넘치는 르씨엘. 땡큐 소 머치(노래제목입니다). 대박 나세요.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장동건이 참여한 르씨엘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티저 스틸 사진이다. 장동건은 르씨엘 제작 프로듀서와 오랜 인연으로 티저에 출연하게 됐다.

image
/사진=고소영 인스타그램


장동건은 어딘가를 응시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뿜어내며 르씨엘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르씨엘의 데뷔 앨범은 지난 1999년 장동건 등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의 출연과 캐나다 밴쿠버 현지촬영으로 화제를 낳은 그룹 스카이의 '영원'의 제작진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프랑스어로 '하늘'이라는 뜻인 르씨엘은 4년여의 오랜 준비 기간을 거친 4인조의 실력파 멤버들로 결성됐다. 일렉트로닉과 록을 접목시킨 유로록을 추구하는 일렉트로닉 록 유럽형 밴드다.

한편 르씨엘은 장동건의 티저 스틸컷을 시작으로 티저 영상 및 뮤직비디오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땡큐 소 머치'로 데뷔와 동시에 멤버들의 얼굴을 공개, 정식 데뷔 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