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프라이머리, 5년만에 '유스케' 출연..샘김·에스나 한 무대

히트곡 '~42' 무대 공개..활발한 행보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09.05 15: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아메바컬쳐


인기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최동훈·34)가 모처럼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5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프라이머리는 이날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KBS 2TV 음악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한다.


프라이머리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는 것은 지난 2012년 첫 정규 앨범 '프라이머리 앤드 더 메신저스 LP'(Primary And The Messengers LP) 이후 5년여 만이다. 당시 앨범 피처링에 참여한 다이나믹듀오, 자이언티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약 5년 만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다시 찾는 프라이머리는 최근 발표해 음원 차트에서 큰 사랑을 받은 EP앨범 '신인류'(Shininryu)의 타이틀 곡 '~42'(물결사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image
샘 김(왼쪽)과 에스나 /사진=스타뉴스, 에스나 페이스북



'~42'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수 샘 김과 에스나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프라이머리와 함께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한편 프라이머리는 지난 달 4일 일상과 연애에서 우러나는 8가지 온도를 그려낸 새 앨범 '신인류'를 통해 샘김, 에스나가 함께한 타이틀 곡 '~42'를 비롯해 카더가든, 서사무엘, 주영, 챈슬러, SUMIN, Cokebath, 죠지, pH-1, 이요한 등 주목할 만한 이들로 포진된 총 8트랙의 곡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이어 소유, 하이라이트 양요섭, 갓세븐 JB, B1A4 산들, EXID 솔지, 인피니트 성규 등이 참여한 새 앨범 '팝'(Pop)을 지난 달 30일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