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오늘 '해투3' 녹화 참석..개량한복 패션 '눈길'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06.30 09:54 / 조회 : 417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컴백 활동에 한창인 가수 이효리가 '해피투게더3' 녹화를 위해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효리는 30일 오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녹화에 참석하기 위해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별관을 찾았다. 이효리는 이날 현장에서 환한 눈 웃음을 지으며 기다리던 취재진을 반겼다.

평소 패셔니스타로서 깊은 인상을 안긴 이효리는 이날 특유의 개량 한복 패션을 소화하며 수수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는 카메라를 향해 손짓을 하거나 손 하트를 그리며 '해피투게더3' 녹화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image
/사진=스타뉴스


한편 이효리는 이날 '해피투게더' 2부 녹화에 참석해 유재석,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박수홍과 함께 '전설의 조동아리' 코너를 꾸밀 예정이다.


앞서 이효리는 최근 '해피투게더' 500회 특집에 전화 연결로 출연, 스튜디오 출연을 약속한 바 있다. 과거 '해피투게더'의 안방마님으로도 활약했던 이효리가 이번 방송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image
/사진=스타뉴스


한편 이효리는 오는 7월 6일 정규 6집 '블랙'(Black)을 발표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