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오늘(14일) 태국 푸켓 3박5일 포상 휴가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06.14 10:16 / 조회 : 23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케이블 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가 태국 푸켓으로 떠난다.


방송인 전현무, 배우 하석진과 김지석, 페퍼톤즈의 이장원 등 '문제적 남자' 멤버 6인과 제작진은 14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 푸켓으로 떠나 3박 5일간 포상 휴가를 다녀올 계획이다.

멤버들은 이번 포상 휴가를 통해 화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앞서 '문제적 남자' 측은 스타뉴스에 "100회도 넘었고, 시청률도 꾸준히 잘 나와 예능에서는 이례적으로 포상휴가가 결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출연진들이 전원 참석한다"며 "포상휴가 중에 별도의 촬영을 진행하진 않을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5년 2월 26일 첫 방송된 '문제적 남자'는 매회 색다른 소재와 주제를 활용해 출제되는 다양한 문제를 풀어가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2년 가까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전현무, 타일러 라쉬, 김지석, 하석진, 페퍼톤즈 이장원, 블락비 박경 등 6명의 스타들이 고 난이도 문제를 창의적으로 풀어가며 '두뇌가 섹시하다'는 뜻의 이른바 '뇌섹남' 트렌드를 주도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