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X신사동호랭이 'FIVE' 이번에도 히트할까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6.14 08:41 / 조회 : 10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이핑크가 다시 한번 신사동호랭이 사단과 손을 잡는다.


에이핑크는 14일 0시 공식 팬카페 등을 통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이 같이 밝혔다. 에이핑크가 신사동호랭이 사단과 함께 작업한 것은 'Remember' 이후 2년만이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FIVE'를 비롯해 '콕콕', 'EYES', '좋아요!', 'EVERGREEN', 'ALWAYS', 'FIVE(INST.)'까지 모두 7곡의 제목이 들어섰다.

특히 타이틀곡인 'FIVE'는 'MY MY', 'LUV', 'Remember' 등 에이핑크의 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함께 참여했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와 신사동호랭이 사단의 협업이 있을 때마다 큰 반향이 있었다"며 "이번 작업에도 많은 기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또힌 "이번 앨범 'Pink UP'은 에이핑크만의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위로와 사랑을 전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며 "에이핑크의 음악적 방향성과 감성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만큼 에는 다채로운 곡을 수록했다"고 밝혔다.

에이핑크의 6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정식 발표된다. 에이핑크가 신사동호랭이와의 재회를 통해 다시 한 번 좋은 반응을 얻게 될 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