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목욕의신은 Y2K 고재근..강백호 3라운드行

주현주 인턴기자 / 입력 : 2017.05.21 17:58 / 조회 : 216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에서 '목욕의 신'의 정체가 록 밴드 Y2K의 고재근으로 드러났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흥부자댁'의 4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나선 복면가수 4인의 진검승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상반된 캐릭터의 두 복면가수가 각기 다른 매력을 어필하며 대결에 흥미를 더했다. '목욕의 신'은 파워풀한 록보이스로 남성미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다. 판정단 석에서는 파워와 감수성을 갖춘 실력파 로커가 등장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조장혁은 '목욕의 신'에 대해 "90년대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분"이라고 칭찬했다. 또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록 스피릿에 '전설의 로커' 신성우, 이덕진이 연상된다는 평까지 나왔다.

그는 남성미 넘치던 록 무대와는 달리 개인기로 동물 성대모사와 코믹 댄스를 선보이며 엉뚱 매력을 선보이기도 해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박진영의 '키스 미'(Kiss Me)를 열창한 다른 복면 가수 '강백호'는 노래는 물론 화려한 댄스와 무대 매너까지 선보이며 여심을 뒤흔들었다. 그의 고난도 댄스 동작에 '전설의 춤꾼' 장우혁이라 추리했을 정도.

격렬한 안무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보컬 실력을 선보인 그의 무대를 보고 조장혁은 "강백호 님의 파워풀한 허스키함과 록 보이스가 돋보였다"며 "특히 멋진 댄스가 두 장르를 접목한 강력 접착제 역할을 했다"고 평했다.

대결의 승자는 강백호가 차지했다. '목욕의 신'의 정체는 원조 꽃미남 록밴드 Y2K의 고재근으로 밝혀져 큰 환호를 받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