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X조진웅X김성균 '보안관', 5월3일 개봉 확정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04.04 08: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보안관' 티저포스터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이 만난 로컬수사극 '보안관'이 오는 5월 3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롯데엔터테인먼트는 4일 '보안관'(감독 김형주·제작 영화사월광 사나이픽쳐스)이 5월 3일 개봉을 확정했다며 주연을 맡은 연기파 3인방의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보안관'은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이다.

image
사진='보안관' 티저포스터


이성민이 맡은 박힌 돌 대호는 보잉 선글라스를 낀 채, 천도복숭아 한 입을 베어 물고 철길을 걷는 위풍당당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눈과 목에 힘을 가득 주고 드넓은 오지랖을 예고하는 이성민은 이전의 부드럽고 진중한 이미지를 벗어난 코믹한 변신을 예고한다.


image
사진='보안관' 티저포스터


조진웅이 맡은 굴러온 돌 종진은 빨간 헤어밴드와 축구복을 입은 채 머리가 휘날려라 달려가는 모습. '민심공략 멀티 플레이어'라는 카피처럼, 외지인이지만 특유의 서글서글하고 다정다감한 매력으로 민심을 들었다 놨다 하며 관객까지 들었다 놨다 할 예정이다.

image
사진='보안관' 티저포스터


김성균이 맡은 보안관 처남 덕만은 표정 하나, 손짓 하나까지 보기만해도 폭소를 자아내는 코믹한 모습. 보안관 대호의 유일한 조수로서, 아바타처럼 함께 좌충우돌 수사를 이어가며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보안관'은 '군도:민란의 시대'의 조감독이었던 김형주 감독의 연출 데뷔작이다. 5월 극장가에서 어떤 반응을 얻을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