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과 결혼' 주상욱 누구?..열일하는 20년차 소배우

한아름 기자 / 입력 : 2017.03.29 08:53 / 조회 : 26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주상욱, 차예련 /사진=스타뉴스


주상욱(39)과 차예련(32)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주상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9일 주상욱과 차예련은 양측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주상욱의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와 차예련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주상욱, 차예련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해 방송된 MBC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처음 만났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연인관계를 인정한지 1년만에 결혼하게 됐다.

주상욱은 1998년 KBS 1TV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자이언트', '선덕여왕', '굿닥터', '화려한 유혹', '판타스틱' 등에 출연하며 약 20년 동안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주상욱은 각종 드라마에서 '실장님' 캐릭터로 사랑 받았으나,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굵직한 연기를 선보이며 필모를 쌓아올리고 있다. 또 주상욱은 거의 매년 쉬지 않고 주연으로 활약을 펼치며 '소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2004년 패션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한 차예련은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으로 활동영역을 확장, 배우로서 활동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5월 결혼식에 앞서 4월 해외에서 커플 화보를 진행할 예정으로, 곧 결혼 날짜를 확정하고 본격적으로 결혼 준비에 나설 전망이다.

기자 프로필
한아름 | hans9@mtstarnews.com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한아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