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포착]"다녀올게요" 서인국, 5사단 신병교육대대 입소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3.28 14:12 / 조회 : 2924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겸 배우 서인국 /연천(경기)=임성균 기자


배우 서인국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5사단 신병교육대대로 향했다.

서인국은 28일 오후 2시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5사단에 입소, 본격적인 현역 복무를 시작했다. 이날 서인국은 검은 모자와 마스크를 쓴 채 덤덤한 모습을 지은 채 입소장으로 향했다.

서인국은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 합류, 5주 동안 기초 군사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서인국은 이후 자대 배치를 받게 된다.

서인국은 앞서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입대 소감을 전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여러분 곁을 떠나 있지만, 2년이라는 시간이 금방 갈 것 같아요.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서로 돌아올 만남을 기다려요. 여러분 생각이 많이 날 것 같습니다. 그만큼 다시 만날 때 기쁨도 더 크겠죠. 열심히 나라를 지키고 더욱 늠름하게 돌아오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밝혔다.

서인국은 지난 2009년 엠넷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우승, 스타덤에 오르며 가수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서인국은 이후 배우 활동도 넓혀가며 tvN '응답하라 1997'을 비롯해 MBC '아들 녀석들', KBS 2TV '사랑비', SBS '주군의 태양', tvN '고교처세왕', KBS 2TV '왕의 얼굴', '너를 기억해' 등 주요 드라마에서 굵직한 역할을 맡았다. 서인국은 지난해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와 OCN '38사기동대'에도 출연했다.

서인국은 입대를 하루 앞두고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신곡 '함께 걸어'도 발표, 입대를 앞두고 대신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함께 걸어'는 서인국이 지난 2009년 Mnet '슈퍼스타K' 시즌1 우승자로 데뷔 후 지난 7년간 자신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 고마움을 가득 담아 전한 따뜻한 발라드 곡. 서인국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