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다현, 트와이스 자장면 파티 인증 "행복합니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2.10 17:01 / 조회 : 207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멤버 다현(19, 김다현)이 졸업식을 마치고 멤버들과 함께 자장면을 먹은 모습을 공개했다.


다현은 10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와이스 멤버들과 졸업식 직후 자장면 식사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다현은 이날 오전 자신의 모교인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여해 소감을 전하고 "졸업식이 끝나면 멤버들과 자장면을 먹고 싶다. 꼭 먹으러 갈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다현은 이와 함께 졸업 소감도 전했다. 다현은 "절대 잊지 못할 졸업식. 너무 행복합니다. TT"라며 "졸업이라는 말이 정말 아쉽고, 다신 돌아오지 않을 시간인 교복을 입었을 때를 추억하면 그리울 것 같아요. 한림예고 입학하기 전부터 꿈을 갖고 또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했던 때가 생각이 나는데, 그 시간이 있었기에 지금의 트와이스 다현으로 있을 수 있고 그것에 대해 너무나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같이 졸업한 친구들 축하한단 말 꼭 전하고 싶고, 졸업 축하해준 멤버들, ONCE, 모든 분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는 트와이스 다현과 EBS '보니하니' MC 출신 방송인 신동우를 비롯해 보이그룹 로미오 멤버 김현종, '슈퍼스타K' 출신 가수 송유빈, 걸그룹 드림캐쳐 멤버 이가현, 업텐션 멤버 이환희,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 변승미 등이 졸업의 기쁨을 누렸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