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서울 이랜드FC, '전북 MF' 명준재 임대 영입

김우종 기자 / 입력 : 2016.12.26 17:42 / 조회 : 2361
  • 글자크기조절
image
명준재. /사진=서울이랜드FC 제공






전북 현대에서 뛰었던 윙포워드 명준재(22)가 서울이랜드FC로 임대됐다.

서울 이랜드 FC(구단주 박성경)는 26일 "전북 현대로부터 윙포워드 명준재를 임대 영입하며 공격진에 무게를 더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임대 기간은 1년이다.

차범근 축구대상 수상자인 명준재는 축구 명문 보인고와 고려대를 졸업했다. 대학선발과 U-22 대표를 거친 그는 윙포워드 자원이다. 지난해에는 전북 현대에 S급 자유계약으로 입단했다.

빠른 스피드와 저돌적인 드리블 돌파가 장점이다. 이로써 서울 이랜드 FC는 기존 최오백, 외국인 선수 파블로 등과 함께 수준급의 측면 자원을 보유하게 됐다.


명준재는 "서울 이랜드에서 뛰게 돼 기쁘다. 승격이라는 절대적인 목표가 있는 팀에 온 것이 나 자신에게도 큰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더욱 절실한 마음가짐으로 뛰겠다. 우선 경기에 뛰는 게 목표고 신인답게 최선을 다해 노력하다 보면 개인적으로나 팀으로나 좋은 결과를 낼 것이라 믿는다"라면서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박건하 감독은 “명준재가 팀에 합류하게 돼 무척 만족스럽다. 신인이지만 클래스가 있는 선수라 주전 경쟁을 통해 기회를 얻으면 챌린지 무대에서 충분히 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팀의 승리와 승격에 꼭 필요한 선수라 생각하고 한 시즌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 명준재 프로필

● 포지션: 윙포워드

● 계약기간: 1년 임대

● 1994년 7월 2일 생

● 178cm / 68kg

● 보인고 - 고려대 - 전북현대

● 2007 차범근 축구대상 수상

● 2015 대학선발, U-22 대표팀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