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장학재단, 23일 '제15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양재=박수진 기자 / 입력 : 2016.12.23 11:20 / 조회 : 15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인사말을 하는 홍명보 재단 이사장 /사진=박수진 기자


재단법인 홍명보장학재단(이하 재단)이 23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에서 '제15회 홍명보 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재단은 23일 오전 11시 더케이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홀에서 행사를 열고 축구유망주 25명에 150만원의 장학금 및 축구용품을 지급했다.

이날 열린 행사에는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을 비롯해 이회택 전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김정남 한국 OB 축구회 회장, 김태영 SBS 해설위원, 김병지 SPOTV 해설위원, 이근호(강원 FC), 김승규(비셀 고베), 이승우(바르셀로나) 등 축구인들이 참석, 자리를 빛냈다.

이날 홍명보 재단 이사장은 "그동안 재단에서 축구계 안팎으로 여러 선수들을 배출해왔다. 앞으로도 묵묵히 축구계에 지원을 계속 하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번 장학금 수혜자들은 보다 공정한 평가를 위해 유소년 축구연맹 및 각 학교 관계자의 업무 협조를 통한 서류 전형과 재단 이사회의 최종 선발 방식을 거쳐 선발됐다.

올해로 15년째를 맞는 장학금 수여식은 지난 2002년 첫 장학생을 배출한 이래 지금까지 총 355명의 장학생을 선발, 지원해왔다. 대표적인 장학생으로는 김진수(독일 호펜하임), 이종호(울산 현대), 김민우(수원 삼성), 지소연(첼시 레이디스) 등이 있다.

한편 수여식 이후 오후 1시 30분부터 27일 열리는 '홍명보 자선축구경기 미디어데이'를 통해 경기 참가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