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케' 박효신, 무대+토크까지 완벽..창간호 주인공 활약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6.10.30 11:51 / 조회 : 13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가수 박효신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월간 유스케' 창간호를 멋지게 장식했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박효신이 단독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매월 한 회씩 선보이는 특집인 '월간 유스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창간호인 10월 특집은 '꿈'이라는 주제로 진행됐고 박효신이 주인공으로 나섰다.

박효신은 단독 게스트로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90분을 책임져야 했다. 박효신은 이날 '월간 유스케' 첫 게스트로 나선 것에 대해 "처음이란 것이 중요하고 소중한데 영광이고 감사하다. 오랜만의 방송이라 긴장해서 잠을 한숨도 못 잤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효신은 7집 타이틀곡 'Home'과 'It's gonna be rolling', 'Gift', 'HAPPY TOGETHER', '야생화' 등을 비롯한 다양한 곡들을 선사,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박효신은 무대 밖에서도 활약했다. 박효신은 '박효신이 간다' 코너를 진행, 이날 주제였던 '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관객과 가깝게 호흡했다. 박효신은 자신의 꿈에 대해선 "행복하게 사는 것"이라며 "오늘 행복했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박효신은 이날 자신의 완벽주의를 인정하며 "결혼식 축가를 (요청) 받았는데도 리허설을 한다. 평생 한 번뿐인 결혼식이라 최선을 다해 불러드리고 싶다"고 털어놨다. 박효신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도 완벽한 무대와 토크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