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D-5 완전체 포스터 공개..데뷔 무대 기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8.03 15:32 / 조회 : 27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D-5 데뷔 카운트다운 완전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3일 오후 3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의 데뷔 카운트다운 완전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포스터에는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등 4명의 멤버 전원의 모습이 담겼다. 네 명의 멤버들은 형형색색의 상의와 핫팬츠를 입고 서로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image
/시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앞서 이날 오전 개인 티저가 공개된 로제는 해외파로 아버지가 직접 딸의 재능과 끼를 발견하고 YG에 직접 오디션 영상을 보내 발탁된 멤버다. 4년 전 귀국해, 15살 어린 나이에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된 메인 보컬 로제가 앞으로 무대 위 선보일 다양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가 어느 때보다 크다.


이어 지수, 제니, 리사 등은 또 어떤 티저 이미지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

블랙핑크는 2NE1과 빅뱅의 다수 히트곡을 프로듀싱해 온 YG의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가 전곡 작사, 작곡 디렉팅을 직접 맡았다.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데뷔 안무곡을 해외 유명 안무가 4명에게 동시 진행시키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그들의 음악과 무대에 대한 궁금증이 높다.

한편 블랙핑크는 평균연령 만 19세로 길게는 6년, 짧게는 4년간 YG에서 고강도 훈련을 받아온 실력파 그룹 이다. 오는 8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