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프로듀스101' 이수현·이해인, '음악의신2' 출연..CIVA 합류할까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6.06.08 08: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수현, 이해인/사진제공=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연습생 이해인과 이수현이 예능프로그램 '음악의 신2'에 출연한다.

8일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이해인과 이수현은 케이블채널 Mnet 모큐멘터리 프로그램 '음악의 신2'에 출연을 확정했다.


이해인과 이수현은 지난 4월 1일 종영한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두 사람은 '프로듀스101' 최종순위에서 각각 최종순위 17위, 13위에 그쳐 상위 11명으로 구성되는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데뷔에는 합류하지 못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음악의 신2'에는 현재 '프로듀스101' 출신 김소희와 윤채경이 출연하고 있다. 두 사람은 이수민과 함께 걸그룹 CIVA를 구성, 데뷔를 목표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프로듀스101'에 함께 출연했던 이들이 만나 어떤 재미를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음악의 신2'에는 그룹 룰라 출신의 프로듀서 이상민과 컨츄리꼬꼬 탁재훈이 자신의 이니셜을 딴 LTE라는 기획사를 설립한 이야기를 그린 모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리얼리티와 페이크를 넘나드는 참신한 구성과 이상민,탁재훈의 케미, LTE식구들이 예상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