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中 영화 제작발표회 참석.."언어 문제 NG 無"

[배문주의 ★차이나]

배문주 중국뉴스 에디터 / 입력 : 2016.06.07 08:22 / 조회 : 35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용화 /사진출처='봉미강호지결전식신' 공식 웨이보


배우 겸 가수 정용화가 중국 영화 '봉미강호지결전식신'제작 발표회에 참석했다.


지난 4일 중국 마카오의 스튜디오 시티 센터에서 '봉미강호지결전식신'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발표회에는 정용화를 비롯한 사정봉(셰팅펑), 당언(탕옌), 갈우(거유), 백빙(바이빙) 등 주연배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용화는 스프라이트 셔츠에 블랙 정장 바지로 패션 센스를 뽐냈다.

image
(왼쪽부터) 사정봉 당언 정용화 백빙 /사진출처='봉미강호지결전식신' 공식 웨이보


엽위민(예웨이민) 감독은 "배우 중에서 정용화가 가장 잘 먹는다"며 "맛있는 음식만 보면 눈빛이 달라진다. 뭐든 잘 먹는다"고 말했다.


극 중 라이벌 관계인 정용화와 사정봉은 남다른 호흡을 자랑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정봉은 "정용화가 정말 똑똑하다. 언어문제로 인한 NG는 한 번도 없었다"고 말했다. 이에 정용화는 "사정봉은 매력적인 눈빛을 가지고 있다. 그의 눈빛을 보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다 알 수 있다"고 서로를 치켜세웠다.

'봉미강호지결전식신'은 주방의 신으로 불리는 광저우 출신 요리사(사정봉 역)와 미슐랭 3 스타 셰프(정용화 역)가 요리대회에 출전해 1위를 다투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홍콩 잉황그룹이 3억 홍콩달러(약 460억 원)를 들여 제작하는 대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