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홍보 나선 유역비, 흥분한 남성팬에 피습 '충격'

[배문주의 ★차이나]

배문주 중국뉴스 에디터 / 입력 : 2016.05.20 08:42 / 조회 : 86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역비 /사진=스타뉴스


중화권 인기 배우 유역비가 영화 홍보 중 남성팬의 습격을 받았다.

지난 19일 오후 유역비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중국 영화 '야공작' 홍보 무대에서 남성팬의 습격을 받아 쓰러졌다.

현장에 있었던 한 네티즌이 올린 영상에 따르면, 화면 왼쪽 구석에 있던 남성팬이 주변 경계가 허술해진 틈을 타 용수철처럼 튀어나와 유역비를 덮쳤다. 유역비는 그 충격으로 '쿵'소리와 함께 바닥으로 떨어졌다.

image
유역비를 향해 돌진하는 남성팬


현장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다. 팬들은 울부짖고 관계자는 상황 수습에 나섰다. 다행히 유역비는 경호원들의 발 빠른 대처로 큰 부상 없이 현장을 빠져나갔다.

'야공작'측은 사건 발생 후 신속한 성명발표로 사태 진화에 나섰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이다.

2016년 5월 19일 오후 유역비와 대사걸(다이쓰제·감독)이 '야공작' 제작팀과 함께 광저우에서 열린 영화 홍보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오후 8시 50분쯤(현지 시간) 팬들과의 만남 코너 진행중 흥분한 남성팬이 갑자기 무대로 뛰어들어 유역비를 놀라게 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현장에 있던 안전요원이 재빠르게 남성팬을 제압했고 유역비를 안전하게 현장 밖으로 대피시켰습니다. 또한 '야공작'측은 사건 발생 즉시 경찰에 신고했으며 광저우 경찰이 현장에 도착해 증거 수집과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현재 피의자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유역비가 이번 사건으로 신체적인 부상을 입지는 않았습니다.

'야공작'제작사는 불미스런 사건 발생과 유역비가 입은 정신적인 충격에 대해 진심어린 사과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유역비를 사랑하는 팬분들을 비롯해 '야공작'을 응원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작사는 피의자에게 법적 책임을 물을 권리를 갖고 있으며 엄중 처벌하겠습니다.

팬분들께도 이성적인 태도와 따뜻한 관심으로 스타를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야공작' 홍보 스케줄 변동 여부는 협의를 거친 후 결정하겠습니다.

image
성명서 전문 /사진출처='야공작' 공식 웨이보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