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로맨스', 새 예고 영상..황정음·류준열 활약 기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5.13 11: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배우 황정음, 류준열의 활약이 기대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극본 최윤교, 연출 김경희)의 새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운빨로맨스'의 새 예고 영상은 지난 12일 오후 '굿바이 미스터 블랙' 방송 후 공개됐다.


이번 예고 영상에서는 심보늬(황정음 분)가 제수호(류준열 분)의 입을 막으며 실랑이를 벌이는 모습이 코믹하게 담겼다. 간절히 소원을 비는 보늬와 논리로 맞서는 수호의 모습이 대비되며 "신령님이 점지해준 호랑이 내 사랑이 될 수 있을까요? 내 사랑이 있을까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술에 취한 보늬가 "호랑이띠에요?"라고 혼잣말을 하다 수호를 발견하고 돌진하는 모습에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만남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한설희(이청아 분), 최건욱(이수혁 분) 등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한편 '운빨로맨스'는 운명을 믿고, 미신을 맹신하는 심보늬와 수학과 과학에 빠져 사는 공대 출신 게임회사 CEO 제수호가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다. 동명의 웹툰 '운빨로맨스'의 재치와 장점을 살리면서도 드라마로 재해석된 작품이다. 오는 25일 오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