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만난 韓中 '런닝맨', 더 뜨겁고 치열해졌다

[배문주의 ★차이나]

배문주 중국뉴스 에디터 / 입력 : 2016.05.13 08:15 / 조회 : 4664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재석 덩차오 김종국 안젤라베이비 /사진출처='달려라 형제' 공식 웨이보


예능 강자 한국 '런닝맨'과 중국판 런닝맨 '달려라 형제' 멤버들이 뜨겁게 재회했다.


'달려라 형제' 공식 웨이보(SNS)에는 지난 11일과 12일 이틀에 걸쳐 한국 '런닝맨'멤버들과의 만남이 담긴 예고편이 공개됐다. 역대급 컬러버레이션이었다.

지난 18일 '달려라 형제'멤버들은 '한국에서 보내는 휴가'특집 촬영을 위해 가평을 찾아 한국 멤버들과 조우했다. 두 팀은 서로를 반갑게 맞았다.

공개된 사진 속 뛰어난 프로그램 장악력과 빠른 반응 속도를 가진 유재석은 덩차오(등초)와 강력한 리더 연합을 맺었고. 근육 파워 김종국은 안젤라베이비와 팀을 이뤘다.

image
송지효 리천 천허 지석진 /사진출처='달려라 형제' 공식 웨이보



대담하고 세심한 성격에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송지효는 리천과, 유머러스하고 친화력이 뛰어난 지석진은 천허와 짝을 이뤘다.

image
개리 정카이 왕쭈란 이광수 /사진출처='달려라 형제' 공식 웨이보


순발력이 뛰어난 개리는 정카이와 깐족왕 이광수는 왕쭈란과 손을 잡았다.

image
하하 루한 /사진출처='달려라 형제' 공식 웨이보


마지막으로 게임규칙 파괴자와 연합 애호가라는 별명이 붙은 하하는 루한과 한 팀이 됐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더욱 치열해진 한중 '런닝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현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배우 송중기와 '달려라 형제' 멤버들의 만남도 같은날 방영될 예정이다.

한중 '런닝맨'컬러버레이션과 송중기의 '달려라 형제' 출연분은 13일 오후 9시 10분(현지시간) 저장위성TV를 통해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