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이혜정, 우리 결혼했어요!..행복한 결혼식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6.04.23 19:19 / 조회 : 3593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희준(37)과 모델 이혜정(32)이 행복한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앞서 혼인신고를 했던 이희준과 이혜정은 23일 오후 서울 용산의 한 예식장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했다.

이날 예식은 신랑, 신부의 바람대로 가족과 친지, 친한 동료들을 초대해 하우스웨딩 형태로 진행됐다.

image


신랑의 친한 동료 배우들과 신부측 패션계 지인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사회는 예비신랑 이희준과 드라마 ‘직장의 신’에서 인연을 시작해 최근 영화 '소중한 여인'을 함께 촬영한 배우 김혜수가 맡았다.

image


다양한 큰 행사의 메인 MC를 봐왔던 김혜수는 특유의 재치 있는 진행 실력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진행된 이날 예식은 신랑, 신부와 하객들의 즐거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한 시간이었다.

이희준은 지난 2012년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통해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이희준은 이후 '직장의 신', '유나의 거리', 영화 '해무', '오빠생각', '로봇, 소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혜정은 전직 청소년 국가대표 농구 선수 출신으로 활동하다 모델로 전향, TV 활동도 이어가며 인지도를 높였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