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이번에는 깜찍한 공포?..두번째 티저 영상 공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4.19 08: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멤버 나연 모모 다현의 깜찍한 매력이 돋보이는 '치어 업'(CHEER UP) 두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19일 0시 두번째 미니앨범 '페이지 투'(PAGE TWO) 두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나연 모모 다현, 세 명의 멤버가 등장하는 이번 티저 영상은 세 멤버의 장난스런 모습으로 시작된다. 하지만 카메라 필터가 교체되면서 분위기가 급 전환, 마치 공포 영화 속 세 여자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준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세 멤버는 겁에 질린 모습. 공포영화 같은 분위기 속 멤버들의 귀여운 표정이 눈길을 끈다.

첫번째 티저 영상이 스포티한 트와이스의 발랄함에 중점을 뒀다면 이번 두번째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개성과 캐릭터에 시선을 두고 있는 것. 트와이스 멤버들의 다양한 팔색조 매력 스펙트럼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의 이번 타이틀 곡 '치어 업'(CHEER UP)은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 댄스 곡. 신나는 사운드에 감각적이고 청량한 느낌이 한층 강해졌다. 이번 앨범에는 '치어 업' 외에 선배 가수 박지윤의 대표곡을 리메이크 한 '소중한 사랑'과 '터치 다운'(Touchdown) '툭하면 톡' 'Woohoo' '헤드폰 써 써'를 비롯해 총 7곡이 담겼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