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수, 10일 TB전도 벤치 대기.. 11일 출전 가능성↑

김동영 기자 / 입력 : 2016.04.10 05:22 / 조회 : 3440
  • 글자크기조절
image
10일 경기에서도 벤치에서 출발하는 김현수. /AFPBBNews=뉴스1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김현수(28)가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3연전 두 번째 경기에서도 벤치에서 출발한다. 반대로 11일(이하 한국시간) 출전 가능성이 높아진 모양새다.

볼티모어는 10일 오전 8시 5분 미국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의 캠든 야즈에서 '2016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탬파베이 레이스와 3연전 두 번째 경기를 치른다.

경기를 앞두고 MASN의 로크 쿠밧코가 경기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날도 김현수의 이름은 없었다. 쇼월터 감독이 주말 3연전에 김현수에게 출전 기회를 줄 것이라고 말했지만, 일단 이날까지는 이름이 없었다. 11일 경기에 나설 가능성이 높아진 모양새다.

이날 볼티모어는 조이 리카드(중견수)-놀런 레이몰드(좌익수)-매니 마차도(유격수)-크리스 데이비스(1루수)-마크 트럼보(우익수)-맷 위터스(지명타자)-조나단 스쿱(2루수)- 케일럽 조셉(포수)-라이언 플래허티(3루수)가 출전한다. 선발투수는 마이크 라이트다.


전날에 비해 페드로 알바레즈가 빠졌고, 라이언 플래허티, 케일럽 조셉이 이름을 올렸다. 맷 위터스는 이날 지명타자로 나선다. 그리고 매니 마차도는 이날도 유격수로 출전한다.

한편 탬파베이는 로건 포사이드(2루수)-로건 모리슨(지명타자)-에반 롱고리아(3루수)-코리 디커슨(좌익수)-스티브 피어스(1루수)-브래드 밀러(유격수)-스티븐 소우자 주니어(우익수)-케빈 키어마이어(중견수)-커트 카잘리(포수)가 나선다. 선발투수는 드류 스마일리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