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런닝맨'팀 송중기 따라잡기 '너도 나도 유시진 앓이'

[배문주의 ★차이나]

배문주 중국뉴스 에디터 / 입력 : 2016.03.21 08: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송중기 안젤리나베이비 천허 리천 /사진출처='태양의 후예'캡쳐, '달려라 형제' 웨이보


중국판 '런닝맨'인 '달려라 형제' 멤버들이 송중기 따라잡기에 나서 눈길을 끈다.

지난 20일 '달려라 형제'측은 공식 웨이보(SNS)에 리천, 덩차오(등초), 안젤라베이비 등 멤버 7명이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송중기를 패러디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젤라베이비, 천허(진혁), 리천은 베레모에 선글라스를 껴 송중기 패러디에 나섰다. 특히 안젤라베이비는 "주말에 나랑 밥 먹고 영화 볼래요? 대답 기다릴게요. 나는 태양의 누나야"라는 글을 덧붙여 '태양의 후예' 팬임을 증명했다.

image
덩차오 루한 쩡카이 왕쭈란 /사진출처='달려라 형제' 웨이보


또 다른 사진 속 덩차오, 루한, 쩡카이(정개), 왕쭈란(왕조람) 역시 송중기로 분해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달려라 형제' 멤버들은 사진과 함께 태양의 계부, 태양의 둘째 삼촌, 태양의 누나 등 자신의 별명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중국 네티즌들은 "'달려라 형제' 송중기 특집이야?" "너도 나도 유시진 앓이" "느낌이 많이 다르다" "안젤라베이비 멋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달려라 형제'는 시즌 4 방송을 앞두고 있다. '달려라 형제 시즌4'에서는 SBS '런닝맨'의 임형택PD가 프로듀서로 합류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