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제시 제이, '프로듀스101' 언급..제작진 "자랑스럽다"

문완식 기자,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3.10 10:52
  • 글자크기조절
image


팝스타 제시 제이(Jessie J)가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언급, 눈길을 끈다.

제시 제이는 지난 9일 자신의 SNS에 "'프로듀스 101' 참가자들이 공연한 '뱅뱅' 공연을 보라"(Check out the contestants from Produce 101 performing ‘Bang Bang’!)"는 글과 함께 영상을 첨부했다.


지난 4일 방송된 '프로듀스 101'에서는 댄스 어벤저스 팀이 최고의 댄서를 가리기 위해 제시 제이'의 뱅뱅' 공연을 선보였다. 이들은 '뱅뱅' 안무를 재해석,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전소미는 "제시 제이가 우리 춤을 막 (따라한다면) 되게 영광일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프로듀스101' 한동철 국장은 10일 스타뉴스에 "제시 제이의 반응에 대한 소식을 접했다. 일단 정말 자랑스럽다"며 "아직 그녀가 올린 글의 본문을 읽지는 못했다. 하지만 '프로듀스101'의 내용을 올렸다는 것만으로도 자랑스러운 일이다"고 말했다.


한동철 국장은 "원곡 '뱅뱅'을 부른 가창자가 저희 프로그램 출연자 영상에 대해 언급해 줘 영광스럽다. 또 저희 출연자들이 잘해줘 뿌듯하다"며 "원래 기획했던 의도가 이렇게 원작자의 반응이 나오는 거였다. 실제로 생겨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도 제시 제이에게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전하려 한다. 초대하고 싶기도 하지만 소망이다. 다시 한 번 제시 제이에게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