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현대, 어린이·성인반 축구교실 회원모집

한동훈 기자 / 입력 : 2016.02.25 17: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울산 현대가 어린이, 성인반 축구교실 회원을 모집한다. /사진=울산 현대 제공





울산현대축구단이 어린이 축구교실 '리틀 프렌즈'와 성인반 축구교실 회원을 모집한다.


리틀 프렌즈는 울산현대가 지역 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축구교실로 울산의 축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우수선수 발굴 및 육성을 위한 기반이 되고 있다. 2016년도에는 기존 4개 구(동구, 중구, 남구, 북구) 24개반에서 28개반으로 늘리며 축구교실 장소를 확대하고 수업 수를 보강했다.

수업 프로그램도 알차게 구성했다. 현재 울산의 U-12 육성반 유소년 팀에서 진행되는 훈련을 보급반에 맞게 수정하여 도입해 전문성을 강조했고, 프로축구연맹의 '기지개' 프로그램도 도입했다. 프로선수들이 함께하는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울산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프로선수들이 참여하는 축구클리닉과 가을 운동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리틀 프렌즈 가입은 축구에 대해 관심 있는 7세~13세 어린이들은 누구나 가능하다. 리틀 프렌즈 가입 회원에게는 울산현대 공식 용품 후원 업체인 아디다스 유니폼 세트를 비롯해 전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어린이 회원 시즌권, 사인볼이 제공된다. 수업은 3월 5일부터 시작된다.


지난해 처음 시작해 호평을 받았던 '축구교실 성인반'도 새해를 맞이해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성인반은 2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동구 한마음회관에서 주 1회 수업을 실시한다.

또한 프로선수에게 직접 축구기술을 배울 수 있는 '프로선수와 함께하는 클리닉'을 통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수 있다. 수업은 3월 8일부터 시작되며, 가입 회원에게는 아디다스 유니폼 상의, 울산현대 시즌권을 제공한다.

지역 축구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있는 어린이 축구교실 리틀프렌즈와 성인반 축구교실 가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구단 전화문의(052-209-7191) 또는 홈페이지(http://www.uhfc.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