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쉬' 마마무, 실력+믿고 듣는 음악..4연타 흥행 예고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2.25 12:06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마마무 / 사진제공=RBW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돌아온다. 이들은 뛰어난 노래 실력과 믿고 듣는 음악으로 4연타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마마무는 26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넌 is 뭔들'이 수록 된 첫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을 발표하고 컴백 한다.


마마무의 이번 타이틀곡 '넌 is 뭔들'은 어느 한 장르로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변주가 한 곡 안에 모두 녹아있는 곡. 중독성 짙은 멜로디와 함께 다양한 음악적 장치들이 어우러져 마마무다운 매력을 집결시켰다고.

'넌 is 뭔들'은 마마무 데뷔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국내 최고의 작곡가 김도훈와 이단옆차기가 마마무를 위해 첫 공동 작곡한 곡으로, 두 히트메이커와 마마무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를 모은다.

더욱이 마마무와 김도훈 프로듀서는 데뷔곡 'Mr. 애매모호'을 시작으로 '피아노맨', '음오아예'를 통해 3연속 흥행을 완성하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이에 뛰어난 실력과 믿고 듣는 음악의 콜라보로 4연속 흥행을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번 마마무의 첫 정규앨범 '멜팅'에는 타이틀곡 '넌 is 뭔들' 외에 프리싱글로 선공개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R&B곡 '아이 미스 유'(I Miss You)와 유쾌한 가사가 돋보이는 '1cm의 자존심', 마이너 보사노바 풍의 노래 '우리끼리', 가수 정기고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금요일밤' 등이 담겨 있다.

지난 2014년 6월 데뷔한 마마무는 그간 개성과 실력을 앞세운 퍼포먼스형 걸그룹으로 주목받았다. 음원차트서 두각을 나타내는 음원강자로 군림하며 이젠 '믿고 듣는' 걸그룹으로 확실한 브랜드 파워를 키워냈다. 또 마마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 한 걸음 성장했다.

한편 마마무는 25일 오후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을 알린다. 이번 앨범 '멜팅' 전곡은 26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