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반가운 얼굴 총집합..멤버들 軍요리대회 응원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6.02.14 13: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군 급식 요리대회'에 참여하는 '진짜 사나이' 멤버들을 응원하기 위해 반가운 얼굴들이 총출동한다.

14일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2'(이하 '진짜 사나이') 측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해병대팀 허경환, 이기우, 슬리피, 딘딘과 육군팀 임원희, 정겨운, 김영철, 돈스파이크가 요리대회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들은 대기실에서부터 묘한 신경전을 펼치기 시작했다. 이때 멤버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손님들이 하나 둘씩 대기실을 방문했다.

지난 '노도부대-유격훈련편'에서 남다른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멤버들을 사로잡았던 '터미네이터 교관'의 등장에 멤버들은 격한 환호를 보냈다. 여전히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선글라스를 쓰고 나타나 그때처럼 "미쳐라"를 외치며 멤버들에게 "미친 듯이 요리할 것"을 당부하고 사라졌다는 후문.

이어 슬리피의 취사반 선임이었던 '선샤인 최' 최민식 하사와, 2공병여단의 황소 중대장 조동일 중사, 해병대 수색대대와 산악대대의 선임과 교관들까지 연이어 방문해 멤버들의 사기를 높였다.


멤버들은 오랜만의 역대 교관들과의 만남에 반가워하며 요리대회에 결의를 다졌다. 멤버들의 요리는 14일 오후 6시 20분 '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