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집새집'CP "MC그리 출연, 김구라 처음엔 반대했다"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6.02.11 14:43 / 조회 : 119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TBC


MC그리(김동현)가 '헌집새집'에 출연해 '아빠' 김구라와 함께 사는 집을 공개한다.


MC그리는 11일 오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헌집 줄게 새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에 게스트로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그리는 자신의 작업실 겸 공부방 인테리어를 부탁했다. 녹화 당시 공개된 집은 현관문 앞부터 집안 곳곳에 MC그리 사진이 가득했다는 후문. 김구라의 남다른 아들 사랑으로, MC그리가 출연했던 방송 녹화 비디오 수십 개까지 전시돼 있었다. MC그리의 방은 어떤 모습으로 변신할까.

MC그리의 출연과 관련, '헌집새집' 성치경 CP는 11일 스타뉴스에 "과거 '유자식 상팔자'(JTBC)에 동현이가 출연했었는데 지금까지도 제작진과 친분이 있다. '헌집새집' 진행자 김구라를 통해 섭외된 것이 아닌 제작진이 직전 MC그리를 섭외한 것"이라고 말했다.

성치경 CP는 이어 "사실 처음에 아빠 김구라는 출연을 반대했다. '고칠 게 뭐 있냐'고 멀쩡하다고 했었다"면서 "하지만 제작진이 보기에 MC그리 방에 무언가가 조금 더 있었으면 했다"고 덧붙였다.


성치경 CP는 기존 MC그리의 방에 대해 "남자들이 아무래도 인테리어에 무감각하기에 (김구라와 MC그리의) 집 전체가 썰렁한 분위기였다"며 "MC그리가 가수 활동도 하고, 그러면서도 고3 수험생이니까 여러가지 환경을 고려해 방의 분위기를 바꿔봤다"고 했다.

수험생이자 가수인 MC그리의 방은 어떻게 바뀌었을까. 제이쓴 정준영 팀, 새롭게 합류한 문희준 데코릿 팀이 이 방을 고치며 어떤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전수할지도 주목된다. 11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