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크루특집'으로 시즌7 포문 연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2.03 11: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tvN 'SNL 코리아'가 크루 특집으로 시즌7의 포문을 연다.

3일 오전 tvN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27일 오후 9시45분 첫 방송될 'SNL코리아 시즌7'(이하 'SNL코리아7')은 '크루 특집'으로 꾸며진다.


관계자는 "'SNL코리아' 제작진이 '크루 특집'을 통해 이번 시즌부터 합류하게 된 새 크루 소개, 한 시즌 동안 보여줄 코미디의 방향도 보여줄 예정이다"며 "새 크루는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길 사람으로 조만간 결정된다. 신동엽, 정상훈, 이세영, 강유미, 김준현 등 기존 크루들과 조화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SNL코리아' 제작진은 시즌7에서는 사회, 이슈 등에 대한 풍자 코너를 강화할 계획에 있다"며 "또한 호스트에 따라 만든 패러디 콩트도 올해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고 말했다.

'SNL코리아7'에는 지난 시즌 함께 하지 못했던 김민교가 돌아온다. 시즌2부터 코믹 표정과 동공 연기로 사랑 받은 그의 복귀로 프로그램 흥행에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군 복무로 하차하게 된 이해우를 대신할 새 크루도 조만간 결정할 계획이다.


한편 'SNL코리아'는 미국에서 40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2011년 시즌1을 시작으로 지난해 시즌6까지 방영됐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