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송지효·개리..한류스타 中 '웨이보의 밤' 시상식 총출동

[배문주의 ★차이나]

배문주 중국뉴스 에디터 / 입력 : 2016.01.07 08:24 / 조회 : 24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이광수 닉쿤 비스트 송지효 개리 /사진출처=웨이보의 밤, 스타뉴스


배우 이광수, 송지효, 가수 개리, 비스트, 2PM의 닉쿤이 대표 한류스타 자격으로 중국 시상식을 밝힌다.


'웨이보의 밤' 측은 시상식을 하루 앞둔 6일 화려한 면면을 자랑하는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명단에는 이광수, 송지효, 개리, 비스트, 2PM 닉쿤이 한국 아티스트 대표로 포함돼 있다.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으로 중국에 얼굴을 알린 이광수는 현지에서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명을 얻으며 자타공인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월요커플' 송지효와 개리 역시 실제 연인 같은 케미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비스트는 최근 중국 광저우에서 콘서트 ‘뷰티풀 쇼 in 차이나 2015-2016’를 개최하며 새해 첫 해외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2PM 닉쿤은 지난해 6월 중국에서 방영된 드라마 '일과 이분의 일 여름'과 예능프로그램 '청춘 연습생'등에 출연해 활약했다.

'웨이보의 밤'은 한 해 동안 웨이보에서 두각을 드러낸 스타 및 화제의 인물에게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2015 웨이보의 밤' 시상식은 1월 7일 중국 베이징 궈마오호텔에서 열린다. 이광수, 송지효, 개리, 비스트, 닉쿤 외에도 중국 톱스타 판빙빙, 장백지, 주성치, 안젤라베이비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시나위러 동영상과 유쿠투더우를 통해 생방송 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