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신희, 샴푸·공기청정기 모델 연이어 발탁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11.23 17:17 / 조회 : 4885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희


신예 신희가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샴푸와 공기청정기 모델에 연이어 발탁되며 차세대 스타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3일 소속사 지니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희는 최근 자연주의 기능성 샴푸 ‘삼단 같은 머리’와 공기청정·세정기 누리리테일 'antibak2k 매직볼' 메인모델로 발탁됐다.

누리리테일 관계자측은 "샴푸 '삼단 같은 머리' 이미지인 자연주의와 공기세정·청정 제품 이미지가 신인 배우 신희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판단되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모델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우리도 신인배우 신희를 적극 후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image
신희


지니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신희는 고교 연습생 시절부터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하며, 나이에 비해 선이 굵은 스타일의 연기를 펼쳤던 학생이었다"며 "회사 내 대학 입시를 앞두고 있는 후배들의 연기 지도에도 바쁜 시간을 할애하여 도와주는 등 맘 씀씀이도 착한 친구라며, 이를 통해 올해 다수의 연습생을 수시전형에 합격 시켰다"는 일화도 공개했다.


신희는 수원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방과후학교'(감독 연정모 전필진 제작 제이메이드필름 배급 박수엔터테인먼트)'을 통해 스크린 신고식을 준비 중이다.

image
신희


신희는 '방과후학교'에서 학생들 사이에서 야기되는 갈등의 촉매제 역할인 성격은 까칠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일진 예림역을 맡아 촬영을 마쳤다.

'방과후학교'의 전필진 감독은 "섬세한 표정이나 감정선이 살아있는 몇 안 되는 신인 배우"라고 신희의 연기력을 칭찬했다.

한편 신희는 '방과후학교'에 이어 영화 '은신처'(감독 강동기)와 내년 초 방송 예정인 드라마에 캐스팅되는 등 2016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