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제작진 "김주혁 하차, 열정으로 함께 해줘 감사"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11.23 10:24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에서 하차하는 김주혁/사진=KBS


배우 김주혁이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에서 하차한다.

23일 오전 '1박2일' 제작진은 "2013년 12월 1일, 시즌3 첫 방송부터 2년 동안 함께해 온 멤버 김주혁 씨의 하차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김주혁 씨는 서로 의견을 주고 받으며 하차 시기를 결정하였고, 서로를 응원하는 아름다운 하차의 선례를 남기고자 했습니다"고 전했다.

이어 "'1박2일' 제작진은 김주혁 씨가 그 동안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함께 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고 덧붙였다.

제작진은 "'1박2일'은 구탱이 형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비록 방송으로 함께할 순 없지만 언제나 마음으로 함께하며 김주혁 씨를 응원하겠습니다"며 "시청자 여러분께서도 전 국민을 웃기고 울리는 배우 김주혁 씨를 함께 응원해 주시고 많은 격려와 사랑 부탁 드립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고 했다.

김주혁은 지난 20일과 21일 촬영을 마지막으로 '1박2일'에서 하차, 오는 29일 방송 모습이 마지막이 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