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피에스타 예지, 데뷔 3년여만 첫 정식 솔로 출격..12월 신곡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5.11.23 09:43 / 조회 : 51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예지 / 사진=스타뉴스


걸그룹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 막내 예지(21)가 가요계 데뷔 3년여만 정식 솔로곡을 선보인다.


23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들이 스타뉴스에 밝힌 바에 따르면 예지는 다음 달 솔로 신곡을 발표한다. 현재로선 디지털 싱글 형태로 솔로 신곡을 공개할 전망이다.

예지가 정식으로 솔로 신곡을 출시하는 것은 지난 2012년 여름, 피에스타 멤버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 딛은 후 3년여 만에 처음이다.

특히 예지는 최근 종영한 Mnet 여성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2'에 발굴의 랩 실력을 뽐냈기에, 이번 신곡 발표 소식은 벌써부터 주위의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예지는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강렬한 랩을 바탕으로, 매 무대마다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에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이에 예지는 개성파 여성 래퍼로 인정받으며, 자신 및 피에스타의 인지도 역시 한층 높였다.


또한 예지는 피에스타 멤버로 데뷔하기 전 댄서로도 활동했기에, 이번 신곡에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예지의 가요계 데뷔 3년여 만의 솔로 신곡 공개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들이다.

한편 예지는 솔로 신곡 발매 및 활동 이후에는 피에스타 멤버로도 활발히 활약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