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여친 티아라 소연, 클릭비 재결합 응원..힘 된다"(인터뷰)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10.21 12:00 / 조회 : 4919
  • 글자크기조절
image
클릭비 오종혁 / 사진제공=DSP미디어


그룹 클릭비(강후, 오종혁, 김상혁, 우연석, 유호석, 하현곤, 노민혁)의 멤버 오종혁(32)이 공개 열애 중인 여자친구 소연(박소연·28)이 재결합을 응원했다고 밝혔다.

오종혁은 최근 강남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클릭비 컴백 라운드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오종혁은 "클릭비의 팬이었다고 알려진 여자친구 소연이 어떤 반응을 보였냐"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좋아하더라"고 답했다.

이어 오종혁은 "사실 클릭비 멤버들끼리 모이면 대중이 어떤 반응을 보일까 불안하고 걱정되기도 했다"라며 "팬들이 그때만큼 우리를 좋아해 줄까 생각하기도 했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소연은) 팬들의 시선에서 컴백에 대해 이야기 해주고 응원해줘서 힘이 많이 됐다"라고 털어놨다.

오종혁은 "서로 일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관여하지 않는다. 힘든일이 있거나 할때만 서로 이야기 한다"라고 조심스레 말했다.

이에 멤버 김상혁은 "(오)종혁이한테 말 안했는데 SBS '심폐소생송' 방송 이후 소연이에게 메시지 왔다"라며 "잘 봤고 울컥했다고 고맙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릭비는 1999년 데뷔해 H.O.T, 젝스키스, 핑클, SES, god등 1세대 아이돌과 함께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클릭비는 1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 21일 정오 새 앨범 '리본(REBORN)'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 '리본'에는 타이틀곡 '리본'과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그리움을 담은 노래 '보고 싶다' 등 두 곡이 수록됐다.

클릭비는 오는 11월 20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전국을 돌며 콘서트를 진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