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 이동욱, 달콤한 매력으로 한효주 마음 훔치나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5.08.13 08:12 / 조회 : 4084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동욱/사진=영화 '뷰티인사이드' 스틸컷


배우 이동욱이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달콤하고 애틋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동욱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 속 매일 모습이 바뀌는 남자 우진 중 한 명으로 캐스팅됐다. 극 중 사랑하는 여자 이수(한효주 분)'에게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하는 역할로 오랜만에 스크린 나들이에 나섰다. 이동욱의 영화 출연은 2010년 영화 '된장' 이후 5년 만이다.

이동욱은 극 중 이수에게 애틋한 청혼을 한다. 과연 이수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동욱이 연기하는 우진은 사랑이 깊어질수록 점점 불안해하는 이수의 속내를 알아채는 캐릭터다. 이동욱은 특유의 눈빛과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로 남녀노소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동욱은 그동안 MBC '호텔킹', SBS '여인의 향기', ‘마이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차곡차곡 필모그라피를 쌓으며 묵묵히 연기자의 길을 걸어왔다. 안방극장에서 친숙한 이동욱의 모습에서 나아가, 대한민국 대세 배우들이 모인 이번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스크린 컴백을 하며 탄탄한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오는 20일 개봉한다. 이동욱은 10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가제, 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에 남자 주인공 박리환 역으로 출연 확정 지으며 올해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