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신곡 '예이' 안무영상 공개..팬사랑 보답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5.08.08 15:09 / 조회 : 88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신곡 ‘예이’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비스트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고한 뷰티 즐겨라!’라는 내용과 함께 새 앨범 타이틀곡 ‘예이(YeY)’의 연습실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비스트는 화려한 무대의상 대신 편안한 차림으로 연습실에 모여 신곡 ‘예이’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카메라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예이’의 세세한 안무 동선을 공개한 비스트는 유연함과 절도 넘치는 퍼포먼스가 번갈아 펼쳐지는 드라마틱한 구성으로 연신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멤버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춤 선 속에서 완벽한 군무로 7년차 내공으로 다져진 팀워크를 확인케 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비스트는 컴백 후 새벽까지 이어지는 바쁜 스케줄 속에도 연습실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해당 영상을 준비했다. 최근 발표한 신곡 ‘일하러 가야 돼’와 ‘예이’로 각종 음악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특별한 선물을 전달한 것.





소속사 관게자는 "비스트는 타이틀곡 ‘예이’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만 조회수 돌파 시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의 안무영상을 공개, 현재 모든 제작을 마쳤다"며 "추가적으로 공개될 새 안무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