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빅뱅 '쩔어'·'우사말' M/V 공개 8시간만 237만뷰 '인기'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08.05 08: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화면캡처


그룹 빅뱅의 8월 신곡 '쩔어(ZUTTER)'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쩔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8시간 만에 200만 조회수를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다.

5일 오전 8시 현재 YG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빅뱅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는 120만 4000조회수를 넘었다. '쩔어' 역시 117만 7000조회수를 넘어선 상태다.




'쩔어'는 지드래곤과 탑의 유닛인 '지디&탑'의 곡이다. 이번 곡은 지디&탑이 지난 2010년 12월 첫 정규 앨범 이후 5년 만에 내는 신곡으로 일찌감치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작사, 작곡에는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테디와 지드래곤, 탑이 참여했고, 편곡은 테디가 맡았다.


뮤직비디오는 다소 도발적이다. 지드래곤과 탑이 화장실에 등장하는 것으로 시작, 거친 그들의 모습을 통해 남성미를 강조했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는 '쩔어'와 다소 상반된 분위기를 담았다. 작사, 작곡에 테디와 지드래곤, 편곡에 테디가 각각 참여, 빅뱅 특유의 경쾌하면서도 감성적인 매력이 잘 묻어났다.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뮤직드라마를 보듯 멤버들의 사랑 이야기가 담겨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