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류승완 감독 출연 '톡투유', 자체최고시청률 기록!

김민정 기자 / 입력 : 2015.07.27 10:42 / 조회 : 1120
  • 글자크기조절
image
류승완 감독(왼)과 김제동 /사진제공=JTBC


영화 '베테랑'으로 돌아온 류승완 감독이 출연한 종합편성채널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가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27일 JTBC에 따르면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톡투유'는 2.8%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3.6%까지 올랐다. (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류승완 감독은 청중들과 '휴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류승완 감독은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살기 때문에 휴식에 대한 스트레스는 덜한 것 같다. 하지만 나도 영화감독이 되기 전까지는 휴식이 절실했다"고 밝히며 청중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한 얼마 전 뇌종양에 걸린 큰 딸을 하늘나라로 떠나보낸 아버지의 진실 된 조언이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이 청중은 "아이들과 오랫동안 함께 하지 못해 안타깝다.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중요하다. 지금 떠나라"고 말했다.


한편 '톡투유'는 청중 중심, 무형식 토크버라이어티를 콘셉트로 하는 프로그램. 매주 시청자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제시, 이에 맞는 다양한 사연을 받고 해당 사연에 걸맞은 패널과 게스트가 출연하고 있다. 김제동을 비롯해 최진기, 정재승, 요조 등이 출연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