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노수산나, 미스틱 윤종신 품에 안착

김민정 기자 / 입력 : 2015.07.27 08: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배우 노수산나가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레이블 가족액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계했다.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27일 "KBS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작가로 출연한 노수산나가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미스틱엔터테인먼트연기레이블 가족액터스(대표 양병용)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노수산나는 가족액터스를 통해 "연기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에 있어,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안정된 보금자리를 찾은 느낌이다. 좋은 작품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서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 기대를 갖고 응원해달라"고 소감을 말했다.

가족액터스 양병용 대표는 "노수산나는 연극계에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배우이다.

끼와 재능이 많은 친구인만큼 앞으로 가족액터스의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연기생활 제2의 포문을 함께 열어갈 생각이다"고 밝혔다.


한편 노수산나가 전속 계약을 체결한 가족액터스가 포함돼있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연기자로는 박혁권, 이규한, 오타니 료헤이, 김기방, 김사권, 박시연, 한채아, 오지은, 신소율, 김성은, 김서라, 안미나, 하재숙, 장준유, 유주혜가 소속됐다. 또한 미스틱89에는 윤종신, 하림, 김연우, 조정치, 신치림, 정진운, 뮤지, 박지윤, 퓨어킴, 에디킴, 장재인, 김예림, 투개월, MC박지윤, MC이지연, 서장훈, 김영철이 있다. 에이팝에는 가인과 조형우, 천둥이 소속되어 있는 회사로 영화, 드라마, 음악, 예능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