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고소현 양측 "올초부터 연인..여행은 지인동반" 공식입장

문완식 기자,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5.07.18 16: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화 이민우와 모델 고소현 /사진=스타뉴스


그룹 신화의 이민우(36)와 모델 고소현(25)이 열애 중이다.

이민우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관계자는 18일 "이민우와 고소현이 올초부터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작년부터 친한 오빠 동생으로 지내다 올해 초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며 "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날 인천국제공항에서 두 사람이 사진이 찍힌 것과 관련 "이번 여행은 단 둘이 가는 게 아니라 지인들과 떠나는 휴가"라고 설명했다.


고소현 소속사 에스팀 관계자 역시 "올 초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며 "여행은 단 둘이 아닌 지인들과 동반 여행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민우는 지난 1998년 그룹 신화로 데뷔했다. 2003년 'M'이란 활동명으로 솔로 가수 데뷔하기도 했다. 2013년부터 엠넷 '댄싱9'에 마스터로 출연 중이다.

고소현은 지난 2012년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 출연해 TOP5까지 오르며 시선을 모았다.

고소현은 이후 '겟 잇 뷰티', '스타일 로그' 등 각종 패션 뷰티 프로그램에 모습을 비췄다. 이외에도 인피니트 '불편한 진실', 방탄소년단 '상남자', 린&레오 '꽃잎놀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지난 6월에는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가 JYP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한 프로젝트 seasons의 '레이니 데이'도 부르는 등 다방면의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