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준호·김종민, 스케치북 사랑 고백 '브로맨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5.07.18 13:29 / 조회 : 78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김준호, 김종민이 복불복 대결 도중 스케치북 사랑 고백으로 활활 타오르는 바보 브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2일') 제작진은 18일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1night2days3)을 통해 영화의 프러포즈 명장면을 재연하는 김준호-김종민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김준호와 김종민이 스케치북에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담아 사랑 고백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김준호는 '종민아 사랑해', 김종민은 '준호 형 사랑해'가 적힌 스케치북을 두 손 높이 머리 위로 들고 서로를 향해 환한 미소까지 보내고 있다. 이 모습은 러브 신 패러디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마성의 곡인 클래지콰이의 'She Is'를 떠올리게 해 더욱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고 있다.

이날 김준호와 김종민은 제주도 3대 먹거리 잠자리 복불복 대결에서 제작진이 낸 영어 문제에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오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와중에 두 사람은 상상을 초월하는 오답을 똑같이 스케치북에 적은 것을 확인하고 민망함에 웃음을 터트렸다.

마치 짠 것처럼 같은 생각을 한 두 사람은 이후 스케치북에 '종민아 사랑해'와 '준호형 사랑해'라는 멘트를 적어 영화의 프러포즈 장면을 재연하며 다시 한 번 속마음을 확인했다고. 김준호와 김종민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이후 바보 브로맨스를 활활 불태우며 뜨거운 포옹으로 마무리해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