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사시' 이진욱, 희로애락 20컷 표정 연기 모음 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7.16 08:36 / 조회 : 468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윌엔터테인먼트


SBS 주말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사랑꾼'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이진욱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16일 오전 이진욱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너를 사랑한 시간' 1회부터 6회까지 이진욱의 활약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극 중 최원 역을 맡아 열연중인 이진욱의 모습을 담았다. 사진 한 장만으로도 캐릭터의 희로애락을 모두 느낄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보는 순간 여심을 설레게 만드는 전매특허 꿀 떨어지는 달달 눈빛을 시작으로, 상남자의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숨 막히는 카리스마와 로맨틱 코미디에 최적화된 익살스러운 표정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이 담겨있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더불어 SBS '시크릿 가든' 속 길라임(하지원 분)을 패러디 한 '원라임'(최원+길라임)부터 오하나(하지원 분)를 몰래 지켜보고 있는 모습이 마치 스토커 같다고 해서 붙여진 '원토커'까지, 매회 늘어나는 이진욱의 다양한 별명들도 극의 재미를 더하는 데 일조하고 있어 앞으로의 극 전개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는 "이제라도 너를 사랑해도 되겠니?"라고 나지막하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최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최원과 오하나,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 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