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 통조림 신세계쥬? '집밥백선생' 감동 생선 요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07.07 10: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집밥 백선생'


tvN '집밥 백선생'에서 생선 통조림의 신세계가 열린다.

7일 방송되는 '집밥 백선생'에서는 요리 초보들이 가장 엄두를 내지 못하는 '생선'을 주제로 요리 수업이 진행된다.


지난 수업을 통해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윤상, 김구라, 정철, 손호준도 생선 요리를 직접 한다는 건 아직 상상하기 힘든 일.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네 제자가 좀 더 쉽게 생선 요리에 접근할 수 있도록 특별히 생선 통조림을 활용한 요리들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도 가장 기대가 되는 부분은 전국의 중년 남성들을 주방으로 인도하고 있는 백종원 표 레시피.

image
/사진=tvN '집밥 백선생'



백종원은 간단하면서도 맛깔스러운 레시피로 생선 통조림의 화려한 신세계를 창조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네 제자들이 이구동성으로 "오늘이야말로 진짜 대박"이라고 외쳤을 정도다.

특히, 통조림만으로 만들어낸 고소한 맛의 고등어구이와 고추장을 활용한 고등어조림, 김치를 곁들인 고등어 김치찜까지, 특유의 비린내 때문에 꺼리기 일수인 고등어의 화려한 변신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할 전망이다.

여기에 즉석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꽁치 통조림을 이용한 일본식 생선 조림 요리가 상상을 초월하는 맛으로 제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맛을 본 박정철은 "일식당에서 먹던 생선 조림보다 더 감동적인 맛"이라고 표현했을 정도. 저렴한 생선 통조림으로도 풍성한 맛을 창조해낸 백종원 표 생선 요리의 모든 것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