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부터 예정화까지..★ 여름맞이 '뜨거운 비키니'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06.09 13: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각 인스타그램


더운 여름을 맞아 여성 스타들이 섹시한 비키니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탄탄한 복근과 잘록한 허리, 8등신 몸매를 뽐낸 스타들은 누구일지 모아봤다.


먼저 모델 한혜진이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최근 공개된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6월호 화보에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보디라인을 선보였다.

image
모델 한혜진 / 사진=그라치아


화보 사진 속 한혜진은 톱 모델이란 수식에 걸 맞는 포즈와 관능적인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한혜진의 비키니 화보는 무보정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았다.


배우 강소라는 레드 비키니를 입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드러냈다. 강소라는 최근 공개된 켈로그 스페셜K 화보에서 잘록한 허리 곧게 쭉 뻗은 다리 등 흠잡을 데 없는 몸매를 선보였다.

image
배우 강소라 / 사진=스페셜K


특히 강소라는 군살 없는 몸매에 어울리는 환한 미소로 눈길을 끈다.

SBS '썸남썸녀'에서 김지훈의 소개팅녀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레이양(양민화)도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레이양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육질의 S라인 몸매가 돋보이는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달 '2015 머슬매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 출전한 모습.

image
레이양 / 사진=본인 인스타그램


사진 속 레이양은 무대 위에서 화려한 장식의 비키니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잘록한 허리를 과시하며 완벽한 콜라병 몸매를 선보였다. 특히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선명한 명품 복근이 눈길을 끌었다.

image
배우 차예련 / 사진=본인 인스타그램


배우 차예련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몇 년 만에 입은 비키니"라는 글과 함께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뒷모습 사진을 게재했다. 차예련은 탄탄한 애플힙 뒤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image
배우 홍수아 / 사진제공=K웨이브


배우 홍수아도 비키니를 입었다. 한류잡지 케이웨이브는 최근 홍수아와 함께한 바캉스 콘셉트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비키니에 미러 선글라스로 세련된 바캉스 스타일을 선보인다. 홍수아는 의외의 볼륨감을 자랑하며 시선을 끈다.

image
방송인 예정화 / 사진=본인 인스타그램


스타들의 여름 비키니 사진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최근 대세로 떠오른 방송인 예정화의 비키니 사진까지 주목 받고 있다. 예정화는 지난해 여름 완벽한 각선미와 볼륨감을 자랑하는 비키니 사진을 게재해 관심을 받았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