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소개받기로 했어' 뮤비 직접 출연..감성 눈물연기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06.03 13:57 / 조회 : 98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가수 벤이 자신의 신곡 '소개받기로 했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감성 눈물 연기를 펼쳤다.

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벤의 '소개받기로 했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개받기로 했어'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벤이 직접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공개 된 뮤직비디오는 행복했던 연인에서 헤어짐을 맞이한 후 같은 공간에서 마주한 두 남녀의 안타까운 모습을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영상미로 담아냈다. 특히 벤은 감성적인 눈물 연기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개받기로 했어'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해봤을 만한 이별과 새로운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일상적인 소재로 풀어낸 발라드 곡. '너로 가득했었던 날들아 안녕 눈물로 지새우던 밤들아 안녕'이라는 서정적인 가사는 벤 특유의 청아하면서 애절한 보이스와 잘 어우러져 곡의 애잔함을 극대화했다.

특히 곡 후반부 고음으로 치닫는 부분에서 벤의 트레이드마크인 맑고 깨끗한 보컬이 두드러지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소개받기로 했어'는 신인 프로듀싱 팀 꿀단지가 작사 작곡했고 편곡은 프로듀서 최성일과 김동휘가 맡았다. 새 싱글로 돌아온 벤은 오는 7월 중 새 미니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