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박보영·강하늘, 영화 '너의 결혼식'서 멜로 호흡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5.05.26 08:28 / 조회 : 2060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보영과 강하늘/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충무로 남녀 대세 배우 박보영과 강하늘이 멜로영화에서 호흡을 맞춘다.

26일 영화계에 따르면 박보영과 강하늘은 최근 영화 '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제작 외유내강)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사항을 논의 중이다. 신예 이석근 감독이 연출하는 '너의 결혼식'은 첫사랑에게 청첩장을 받은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멜로영화.

박보영과 강하늘은 영화 속에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사랑이란 감정을 아리듯 보여줄 전망이다.

박보영과 강하늘의 호흡은 충무로 대세끼리 만남이란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늑대소년'에서 멜로 영화 최고 흥행기록을 세웠던 박보영은 최근 충무로에서 가장 바쁜 여배우 중 한 명이다.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개봉을 앞둔 데 이어 신입 연예부 기자의 고군분투를 그린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 이광수와 호흡을 맞춘 '돌연변이' 등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7월에는 tvN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으로 안방극장에도 복귀한다.

'미생'으로 이름을 알린 강하늘은 '쎄시봉'과 '스물', '순수의 시대'에서 서로 다른 모습을 보여준 데 이어 윤동주 시인의 삶을 그린 '동주'까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 역시 OCN드라마 '실종느와르M'에서 섬뜩한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국영화계에는 첫사랑을 소재로 한 멜로영화는 실패한 적이 없다는 속설이 있다. 과연 박보영과 강하늘이 그 속설을 이어갈지, 영화는 올 하반기 촬영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