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中예능 촬영에 구름팬 몰려..'대세 입증'

배문주 중국뉴스 에디터 / 입력 : 2015.04.11 10:48 / 조회 : 57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광수 /사진출처='여과애2' 공식 웨이보


배우 이광수(30)가 중국 예능 촬영 중 수많은 현지 팬을 몰고 다니며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 10일 중국 가상 연애 예능프로 '여과애 2'측은 공식 웨이보(SNS)를 통해 사진 3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첫 번째 사진: 광수 오빠, 카메라 좀 봐줄래요? 두 번째 사진: 스마일~ 세 번째 사진: 프로그램 촬영을 마치고 팬들을 찾아가 사인 중, 많은 팬들이 그의 배려심에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image
이광수 /사진출처='여과애2' 공식 웨이보


공개된 사진 속 이광수는 편안한 차림과 여유로운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그는 수많은 팬들에 둘러싸여 사인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소식을 접한 중국 누리꾼들은 "이광수를 좋아하는데 이유는 없다" "우리 기린오빠 사랑스럽다" "나도 울고 싶다" "빨리 정확한 방영 시기를 알려 달라"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image
(왼쪽부터) 장몽 웅대림 종려시 /사진출처=장몽, 웅대림, 종려시 공식 웨이보


이광수는 호북위성TV '여과애 2'에 출연해 중국 배우 장몽(장멍·27)과 종려시(45), 모델 출신 배우 웅대림(슝다이린·35)중 한 명과 짝을 이뤄 가상연애를 시작한다.

한편 '여과애 시즌 2'는 남녀 출연자가 각 3명씩 등장해 블라인드 데이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