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첫 탈락자는 누구? 오늘(13일) 공개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5.02.13 07:48 / 조회 : 10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나는 가수다3'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3'(이하 '나가수3')의 첫 탈락자는 누가 될까.


1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나가수3'에서는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라는 미션으로 진행된 1라운드 2차 경연이 펼쳐진다. 이번 경연에서는 1차 경연 성적과 합산해 1라운드 최종탈락자가 결정되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가수들은 컨디션 난조에도 불구하고 최선의 노력으로 최상의 기량을 끌어내려 노력했다. 의외의 장르를 선택해 색다른 무대를 시도하는 등 청중들의 마음을 홀리기 위한 고군분투를 멈추지 않았다.

지난 1차 경연에서 1위를 기록한 박정현은 "큐시트를 보니까 '모두 칼을 갈고 나왔구나'라는 생각이 든다"며 다른 가수들의 강력한 선곡에 바짝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가수들의 선곡 리스트를 본 조규찬은 "누가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주느냐의 문제고, 그게 경연 결과를 가를 것 같다"고 말했고, 김이나 역시 "표현력의 승부가 될 것 같다"고 동조해 2차경연이 어떤 무대로 꾸며질지 관심을 모았다.


이날 가수들은 신중현, 빛과 소금, 유재하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명곡들을 자신만의 새로운 색깔을 입혀 진검승부를 펼쳤다. 경연이 시작되고 무대 위로 올라온 가수들의 표정에서는 절박함과 긴장감이 고스란히 드러났고, 청중평가단은 온전히 무대에 몰입하며 가수들이 노래에 담은 감정을 함께 공유하며 환호와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